롤 겨울 동화 니코 스킨 인게임 리뷰, 크로마 추천
안녕하세요, 채쿠입니다. 오늘은 리그 오브 레전드의 142번째로 출시한 챔피언인 니코의 스킨에 대해 알아볼 건데, 니코의 첫 번째 스킨이자 눈맞이 축제 번들 스킨인 겨울 동화 니코에 대해 인게임 리뷰와 크로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겨울 동화 니코 (Winter Wonderland Neeko)
특이하게도 번들 스킨임에도 눈맞이 축제 기간 한정 스킨으로 출시되었습니다. 번들 스킨인 관계로 출시 1년 동안은 상점에서 구입할 수 있으나, 이후에는 눈맞이 축제 기간에만 구입할 수 있는 한정판으로 바뀌게 됩니다.
고대의 신비로운 겨울 요정인 니코는 어린아이 같은 호기심으로 세상을 바라봅니다. 최근 포로왕의 드넓은 영토 너머에서 돌아온 니코는 자신이 없는 사람이 꽃핀 문명에 마음을 빼앗겼습니다.
-겨울 동화 니코 스토리-
겨울 동화 니코 인게임
겨울 동화 니코의 인게임 모션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귀환 모션은 빙판 위에서 3마리의 포로들에게 둘러싸여 피겨스케이팅을 하고 사라지는 모션인데, 두 마리는 10점을 주지만 콧수염을 한 포로만이 1점을 주는 모습을 볼 수 있는데, 한국인이 디자인을 해서 인지 2014 소치 동계올림픽 편파 판정의 패러디라고 생각이 됩니다. 평타 모션은 푸른색 계열이네요.
Q 스킬은 챔피언이나 에픽 몬스터에게 적중할 경우 반복적으로 폭발하는데, 푸른색 투사체가 장판으로 눈꽃모양으로 터지는 게 상당히 퀄리티가 좋게 나왔습니다. 푸른색에서 크리스마스를 떠올리는 무지개 색상과 분홍색 눈꽃이 정말 이쁩니다. W는 푸른색 평타 강화와 사라질 때의 분신 잔상도 푸른색을 띠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죠.
E 스킬인 속박은 적에게 적중할 시 매우 이쁜 피격 효과가 있네요. 처음 적중한 적에게는 회전하는 작은 눈꽃이지만, 추가로 뒤에 적중한 적에게는 바닥에 큰 눈꽃 모양의 얼음이 피어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궁극기 만개는 눈꽃이 피는 것을 형상화 하여 광역으로 퍼졌다가 얼음을 터트리는 것이 시원시원합니다.
겨울 동화 니코 크로마
겨울 동화 니코 스킨 출시와 동시에 추가된 크로마팩입니다. 루비 크로마는 단독으로는 구매가 불가능한 상품이며, 오직 크로마 세트를 구매한 사람만이 획득할 수 있습니다. 페리도트 크로마는 라이엇 크리에이터 파트너 전용 크로마로 평범한 방법으로는 얻을 수 없고, 크리에이터에게 받거나 파란 정수 상점 열릴 때 10000BE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겨울 동화 니코 스킨에서 추천드리는 크로마는 흑요석과 무지개 입니다. 흑요석은 다른 밝은 색 크로마 계열에 비해 유일하게 어두운 크로마 스킨으로 흑화 한 느낌이 많이 나서 반전 콘셉트 느낌으로 많이 사용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무지개 크로마는 다른 크로마들 중에서 드물게 나온 종류로 엄청나게 화려함을 자랑하는 외형을 갖추고 있습니다.
총평
솔직히 일러스트는 별로지만, 인게임은 이와 반대로 정말 이쁜 스킨입니다. 눈맞이 시리즈 답게 눈꽃을 정말 화려하게 표현한 게 인상적이며, 피격 시 나오는 장판 형태의 눈꽃 모양이 시원함을 불러일으킵니다. 크로마 종류도 8개로 만은 편에 속하며, 특히 일반적으로 구매가 가능한 무지개는 스킬 이펙트와도 조화로워 멋지기까지 한다.
댓글